롯데칠성음료, '효리네 민박' PPL로 브랜드 친밀도 높인다
롯데칠성음료, '효리네 민박' PPL로 브랜드 친밀도 높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롯데칠성음료

[서울파이낸스 김소윤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JTBC 예능 프로그램인 '효리네 민박'의 메인 PPL 협찬사로 참여해 과채 워터 '2% 아쿠아'와 생수 '아이시스8.0'의 브랜드 친밀도 강화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5일 오후 8시50분부터 매주 일요일 총 12회에 걸쳐 방송 예정인 '효리네 민박'은 이효리가 3년 만에 방송에 복귀해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선보이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제주도에서 신혼생활 중인 이효리와 남편 이상순이 실제 거주하는 자택을 배경 삼아 민박집 주인으로 등장하고, 가수 아이유가 직원으로 참여해 손님들과 함께하며 제주살이의 다양한 이미지를 담아냈다.

롯데칠성음료는 제주 민박집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에피소드 속에서 2% 아쿠아와 아이시스8.0의 자연스런 노출과 음용되는 모습을 통해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 타깃 고객층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효리네 민박'은 가수 이효리 씨의 3년 만의 방송 복귀작으로 방송 전 민박 예약 신청이 2만 건을 돌파하는 등 주목받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주 시청층이 '2% 아쿠아', '아이시스8.0' 브랜드의 타깃 고객층과 일치해 PPL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본격적인 음료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가며 PPL 마케팅과 시너지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2013년부터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누나', '청춘' 시리즈뿐만 아니라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윤식당'에서도 PPL 마케팅을 지속해서 펼쳐오고 있다. 낯선 곳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에피소드 속에서 '아이시스8.0', '트레비'의 브랜드 인지도와 친밀도를 꾸준히 높여 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