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에이스침대 웨딩멤버스 고객에게 최대 24만원 할인
신세계免, 에이스침대 웨딩멤버스 고객에게 최대 24만원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이스침대 웨딩멤버스를 대상으로 한 신세계면세점 혜택 공지. (사진=신세계디에프)

[서울파이낸스 김태희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에이스침대 웨딩멤버스 고객에게 최대 24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과 인천국제공항점에서 약 7개월 동안 진행된다. 에이스침대에서 받은 쿠폰북과 인증문자를 갖고 면세점 고객 센터로 방문하면 된다.

먼저 에이스침대 웨딩멤버스 고객은 신세계면세점에서 VIP 골드 등급을 받을 수 있다. 골드카드는 최대 15%까지 제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명동점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2만원도 함께 제공된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100·200·300·500달러 이상 구매 시 각각 1·2·3·5만원을 할인해준다. 1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만원 선불카드를 지원하며 1000·2000달러 이상 구매 시 5·10만원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고객 10명을 대상으로 8월에는 난타공연을, 9월에는 오페라공연 무료 관람권을 전달한다. 명동점에서 5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인천공항 허브라운지 이용권 2매를 증정한다.

이 모든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에이스침대에서 받은 쿠폰북과 인증문자를 가지고 면세점 고객센터로 방문하면 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에이스침대와의 제휴를 통해 1000여명의 고객들에게 신세계면세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면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