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생명, '쾌적한 집 꾸미기' 자원봉사 실시
알리안츠생명, '쾌적한 집 꾸미기' 자원봉사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알리안츠생명 직원들은 6월 22일 나눔의 날을 맞아 구세군 서울후생원을 방문해 나눔 바자회 준비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사진=알리안츠생명)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알리안츠생명 직원들은 22일 '나눔의 날'을 맞아 구세군 서울후생원에서 '쾌적한 집 꾸미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나눔의 날'은 알리안츠생명이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나눔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매월 실시하는 봉사의 날로, 회사 사회공헌사업 대상인 어린이를 위한 봉사활동을 중심으로 진행되고 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알리안츠생명 직원들은 아이들이 보다 청결한 환경에서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기관 내 숙소의 장판 교체, 실내 물품 정리 및 대청소 등 바닥 공사를 실시했다.

알리안츠생명은 '미래의 성장 주역인 어린이들에게 보다 나은 환경을 제공한다'는 사회공헌 비전 하에 '굿네이버스', '어린이재단' 등 국내 주요 복지기관 3곳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사내 기부 프로그램인 'Make a Donation(메이크 어 도네이션)'을 도입해 매월 임직원들과 설계사들로부터 자발적으로 모인 금액에 회사가 1:1 매칭해 기부하고 있다.

한편 알리안츠생명은 오는 3분기 중에 '알리안츠생명'에서 'ABL(에이비엘)생명'으로 사명 변경을 추진 중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