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아시아나, 서울·광주·전주서 무료 음악회 개최
금호아시아나, 서울·광주·전주서 무료 음악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아시아나그룹 사옥 로비에서 "Flying Jazz" 공연

[서울파이낸스 윤은식 기자] 금호아시아나그룹은 오는 28일 오후 6시15분께 광화문 금호아시아나 사옥 1층 로비에서 '아름다운 로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Flying Jazz'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6월 '아름다운 로비음악회'는 송인섭 트리오와 보컬 홍찬미가 출연한다. 송인섭 트리오가 출연해 직접 편곡한 재즈와 영화음악부터 그들의 자작곡까지 다채로운 레퍼토리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송인섭(베이스), 김대호(드럼), 전용준(피아노)로 구성된 송인섭 트리오는 2013년 1집음반을 발매하고 꾸준히 활동중인 재즈 트리오다.  

클래식 적인 요소와 서정성을 유지하며, 구성원 간의 호흡을 중요하는 이들의 연주는 많은 청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함께 무대에 오르는 홍찬미는 K-Pop 스타 시즌4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바 있는 여성보컬로 커피한잔 어때 등의 음원을 발매한 바 있다.

금호아시아나그룹은 서울뿐만 아니라 지역에서도 무료 음악회를 개최한다. 광주종합버스터미널 유·스퀘어 야외광장에서 '갬블러크루'와 함께 해설이 있는 비보이와 디제이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주고속버스터미널에서는 '전주 소년소녀 합창단'과 '에버그린 합창단', '라보체 여성중창단'이 다양한 합창 무대를 선보인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