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하나멤버스 1Q 카드 내맘대로' 출시
하나카드, '하나멤버스 1Q 카드 내맘대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나카드가 고객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마음대로 골라 사용할 수 있는 '하나멤버스 원큐(1Q)카드 내맘대로'를 출시했다.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손지혜 기자] 하나카드는 고객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마음대로 골라 사용할 수 있는 '하나멤버스 원큐(1Q)카드 내맘대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카드는 총 6개 서비스 영역에서 3개 영역을 선택하면 해당 업종에서 이용한 금액의 5~30%를 하나머니로 적립해준다.

서비스는 △외식(커피, 점심, 베이커리, 배달앱) △레져와 문화(골프, 스포츠센터, 공연, 동물병원, 서점) △쇼핑(마트, 백화점, 슈퍼마켓, 소셜커머스, 홈쇼핑, 편의점) △교통(주유, 택시, 고속철도, 항공권) △생활비(학원, 병원, 약국) 등으로 구성됐다. 선택 영역은 매월 1회 변경 가능하며 변경 신청 다음달 1일 자동으로 적용된다.

아울러 손님들이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부가서비스를 추가할 수 있는 '옵션 서비스'도 있다. '옵션 서비스' 중 '프리미엄 적립 Pack 서비스'는 제휴연회비 2만원을 추가하면 쇼핑(면세점∙프리미엄 아울렛), 생활(아파트관리비∙도시가스∙전기요금∙해충 방제요금) 영역에서 매월 이용금액의 10%, 최대 1만2000 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

연회비는 국내외겸용 JCB는 1만원, 비자는 1만2000원이며 프리미엄 적립팩 서비스 추가시에는 JCB와 비자 모두 2만원이다.

카드신청 및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