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니다닷컴, '울트라북 4대천왕' 리퍼 전시 할인 이벤트
팝니다닷컴, '울트라북 4대천왕' 리퍼 전시 할인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팝니다닷컴'이 울트라북 4대 브랜드 할인판매 및 SNS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팝니다닷컴)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전시 시연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는 홍대 기반 '팝니다닷컴'이 울트라북 4대 브랜드 할인판매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울트라북은 통상 1Kg 전후의 얇고 가벼운 노트북을 뜻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의 고가에 구매 했던 휴대용 울트라PC 노트북을 최대 70% 할인해 구매 가능한 '울트라북 4대 천왕' 을 선정해 이날부터 내달 15일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할인행사에 포함된 상품군은 삼성전자 시리즈 5 NT531U4E·NT531U3C, LG 울트라북 Z360, Elitebook 9470M, Latirude E7240이다.

울트라북 4대천왕 이벤트 진행 기간 중 팝니다닷컴 홍대 전시장에 방문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증샷 이벤트, 방문 기념 이벤트, 다트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팝니다닷컴에서 구매한 상품이나 전시장 사진 등을 다양한 SNS 채널에 업로드 후 팝니다닷컴 홈페이지에 인증샷을 남기면 USB메모리를 가입한 주소지로 배송한다.

팝니다닷컴 관계자는 "최근 고객의 가벼운 노트북을 선호하는 시장을 반영해 새상품 수준의 기업회수리퍼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울트라북 4대천왕 이벤트와 함께 애플노트북, 아이맥 전시장도 동시에 운영해 고가에 구매하지 못했던 다양한 디지털상품을 알뜰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