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보, 최대 110세까지 보장 자녀보험 판매
롯데손보, 최대 110세까지 보장 자녀보험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롯데손보)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롯데손해보험은 자녀가 최대 11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는 '롯데 사랑 Dream 자녀보험'을 판매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이 상품은 폐렴, 천식 등 12대 다발성 질환 입원비와 다발성 소아암 진단비를 담보한다. 아토피 피부염, 중이염, 축농증 등 면역력 저하로 걸리기 쉬운 대표적인 환경성 생활질환들을 보장한다.

이 질환으로 입원 시(3일 초과시) 보험금을 지급하고, 성인관련 질병(암, 뇌혈관질환, 허혈성심장질환, 암통원비, 암수술비 등)도 0세부터 최대110세까지 집중 보장한다.

또 영구치에 대한 보철·보존치료뿐만 아니라 유치의 보존치료까지 보장한다. 임플란트, 틀니 치료시 치아 당 100만원, 브릿지 치료 시 치아 당 50만원을 보장한다.

충치를 때우는 충전치료의 경우 재료에 따라 5만원까지 보장하며, 치아를 덮어 씌우는 '크라운' 치료시 치아당 10만원을 담보한다. 임신중독증 담보를 통해 진단 시 보장함은 물론 임산부를 위한 산전우울증 관리, 임신중독증 관리 등 종합적인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아울러 자녀가 상해 또는 질병으로 80% 이상 후유장해시 차회 부터 비 갱신 보장보험료에 대해서 납입면제를 받을 수 있다. 계약자인 부모가 상해 또는 질병으로 80% 이상 후유장해시에는 기 납입 보험료 와 향후 납입할 보험료의 상당액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자녀 교육시기에 따라 필요 교육자금의 경제적 대비를 위해 '부양자 교육자금 담보' 를 신설했다. 부양자의 갑작스런 사고나 질병으로 사망 또는 80% 이상의 후유장해시 자녀연령에 따라 교육자금을 최대 9300만원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