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쪽방촌 도시락 나눔 행사 진행
세븐일레븐, 쪽방촌 도시락 나눔 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세븐일레븐

[서울파이낸스 김소윤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11일 세븐일레븐데이를 맞아 쪽방촌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도시락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정승인 세븐일레븐 대표를 포함한 세븐일레븐 샤롯데봉사단과 경영주협의회는 이날 오전 서울 남대문 쪽방촌 거주민 700여 세대에 도시락과 수박, 생수 등을 전달했다.

이번 쪽방촌 도시락 나눔 행사는 세븐일레븐데이를 맞아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쪽방촌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온정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븐일레븐 경영주협의회도 이번 나눔 활동에 팔을 걷어 부치며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 동참했다.

세븐일레븐 샤롯데봉사단은 거동이 어려운 쪽방촌 어르신들을 위해선 직접 가정을 방문해 나눔 활동을 펼친다. 도시락, 생수 등 식사와 함께 더위를 식혀줄 모시내의를 별도 준비해 전달한다. 또한 어르신들의 쾌적한 주거 환경을 위해 방 청소 봉사 활동도 진행했다.

계상혁 세븐일레븐 경영주협의회장은 "편의점은 가까운 이웃과 밀접하게 호흡하며 존재하는 만큼 많은 경영주들이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하고자 이번 나눔 활동에 동참했다"며 "앞으로도 본사와 함께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승인 세븐일레븐 대표는 "세븐일레븐데이를 맞아 무더위로 어려움을 겪는 쪽방촌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나눔 행사를 준비했다"며 "경영주와 협력해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세븐일레븐데이를 맞이해 전국 경영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세븐일레븐은 정승인 대표이사의 서신과 함께 신규 유니폼, 생활용품 등을 담은 해피패키지를 제작해 전국 경영주에게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