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日 규슈 지역 노선 특가 이벤트 진행
티웨이항공, 日 규슈 지역 노선 특가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티웨이항공

[서울파이낸스 박윤호 기자] 일본 규슈 지역 노선을 보유하고 있는 티웨이항공은 단독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특가 항공권은 오는 24일 오전 10시 30분부터 31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탑승 기간은 8월 18일부터 10월 28일까지로 일부 제외 기간(9월 29일~10월 9일)이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또한 해당 특가 항공권의 결제 당일에는 취소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는다.

현재 티웨이항공은 일분 규슈 지역에서만 4개(구마모토, 후쿠오카, 오이타, 사가)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이 중 구마모토와 오이타, 사가는 단독 정기편이며, 취항 노선이 많은 만큼 도착한 곳에서 반드시 복행 항공편을 구매할 필요 없이 다구간 예약이 자유롭다.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 △대구~후쿠오카 3만8000원 △인천~사가 4만8000원 △인천~오이타 4만8000원 △인천~구마모토 4만8000원 △인천~후쿠오카 5만3000원부터다.

또한 특가 이벤트 좌석을 아깝게 놓친 고객을 위해 티웨이항공은 특가 판매 기간 중 규슈 지역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모바일 앱이나 웹으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비행시간이 90분 내외인 규슈 지역은 온 가족이 함께 여행을 떠나기에도 부담이 적어 인기가 많다"며 "티웨이항공의 다구간 예약을 통해 오이타 유후인 지역의 온천을 즐기고, 후쿠오카에서 쇼핑을 마치고 돌아오는 등 다양한 여행 코스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