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무더위 날리기 이벤트 '빙하특가' 실시
아시아나항공, 무더위 날리기 이벤트 '빙하특가'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동남아, 대양주 총 13개 노선 항공운임 최대 49% 할인 판매

[서울파이낸스 박윤호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24일 일본과 동남아시아, 대양주 13개 노선을 대상으로 '빙하특가'를 실시한다.

우선 이날부터 9월 8일까지 일부 날짜에 한해 일본 4개(인천~오사카·후쿠오카·센다이·미야자키), 동남아 5개(인천~홍콩·호찌민·하노이·세부·방콕), 대양주 4개(인천~시드니·사이판·팔라우, 부산~사이판) 노선에서 최대 49% 할인된 금액으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항공권은 내달 6일까지 2주간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과 앱을 통해서 한정 판매된다.

이를 통해, 인천~후쿠오카 노선은 최저가 기준 왕복총액 19만8100원부터, 인천~오사카, 인천~세부, 인천~사이판 노선은 각각 22만9700원과 24만8000원, 45만8400원부터 각각 구매 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은 이와 함께 내달 22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총 3차에 걸쳐 매일 다양한 경품이 쏟아지는 '룰렛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차수별로 1명씩, 총 3명에게는 국제선 왕복 항공권(일반석) 1매가 제공돼 태국 방콕에서 피서를 즐길 기회가 부여되며, 이벤트 참가자 중 매일 10명에게는 차수별로 각각 '싸이 흠뻑쇼' 관람권 1매, '플라멩고 튜브', '난타 공연' 관람권 2매씩 등이 각각 제공된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최근 무더위가 기승을 부림에 따라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분들이 많아진 것으로 알고 있다"며 "아시아나항공이 준비한 '빙하특가' 이벤트를 통해 많은 여행객이 시원한 여름휴가를 만끽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