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밀양강 푸르지오 분양
대우건설, 밀양강 푸르지오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밀양강 푸르지오 조감도.(사진=대우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대우건설은 경상남도 밀양시 가곡동 512-1 일원에 공급하는 '밀양강 푸르지오'의 견본주택을 오는 28일 열고 분양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아파트 6개동, 총 523세대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74㎡ 128세대, 84㎡ 395세대다.

단지는 KTX 밀양역이 도보 5분거리에 있고 밀양강 강변공원 앞에 위치해 밀양강 조망(일부세대 제외)이 가능하다. 용두교 유원지, 용두산도 가까워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탑마트, 밀양우체국, 가곡행정복지센터 등 편의시설이 가깝고 밀주초, 세종중·고 등 학교도 도보거리에 위치한다.

밀양시에 13년만에 공급되는 '푸르지오' 단지로 전세대 판상형, 드레스룸(확장시), 스마트욕실(84타입) 등 최신설계가 적용됐다.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어린이집·시니어클럽·주민회의실과 가족 혹은 이웃과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밀리룸이 꾸며진다. 피트니스클럽·골프클럽 등 운동시설과푸른도서관·독서실 등 학습공간도 들어설 예정이다.

커뮤니티가든·수변데크가 있는 아쿠아가든·오솔길을 따라 휴식할 수 있는 힐링포레스트 등 다양한 테마의 정원도 조성된다.

3.3㎡당 평균분양가는 806만원이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입주예정일은 2019년 12월이다. 견본주택은 남밀양성당 옆(경상남도 밀양시 가곡동 592-5)에 위치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