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한번만내는저축보험' 가입 이벤트
동양생명, '한번만내는저축보험' 가입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동양생명)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동양생명은 온라인보험 홈페이지 누적 방문 고객 3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무배당 수호천사온라인한번만내는저축보험' 가입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한번만내는저축보험 3-3-3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동양생명은 지난해 7월 온라인보험 브랜드인 '수호천사온라인'을 론칭했으며, 이달 방문고객  300만명을 넘어섰다. 자사의 온라인보험의 초회보험료는 지난 1분기 기준 5억1000만원으로 업계 4위로 올라서는 등 빠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보험 홈페이지 방문자 3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내달 6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이 기간 '수호천사온라인한번만내는저축보험'에 가입하면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수호천사온라인한번만내는저축보험'은 사망보험의 보장기능과 생존보험의 저축기능을 합친 상품으로, 업계에서 가장 높은 최저보증이율 2.1%를 보장한다.

한편, 동양생명 산모보험·어린이보험·정기보험·저축보험 등 총 6종의 온라인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가입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로 가입할 경우 공인인증서 없이 전자서명만으로 가입할 수 있게 했으며, 본인 인증방식도 휴대폰, 신용카드 등으로 확대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고객에게 필요한 핵심보장을 합리적인 보험료로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온라인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