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포도밭서 사회공헌활동 '구슬땀'
㈜한화, 포도밭서 사회공헌활동 '구슬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화는 지난 8일 천안시 서북구 입장면 포도농가에서 농촌돕고 어르신 돕는 도농연계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한화는 2013년부터 5년째 충청남도 지역의 농가와 협약을 통해 제철과일을 직구매해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충남 지역 내 농촌 경제를 활성화하는 데 일조하고 있다. (사진=㈜한화)

직구매 포도, 서울 중구·서대문구 어르신들께 나눔
 
[서울파이낸스 윤은식 기자] ㈜한화는 지난 8일, 충남 천안시 서북구 입장면을 찾아 농가 포도 수확을 돕고, 수확한 포도를 직구매해 서울 중구 및 서대문구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기부하는 도농연계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고 10일 밝혔다.
 
㈜한화는 2013년부터 5년째 충청남도 지역의 농가와 협약을 통해 제철과일을 직구매해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충남 지역 내 농촌 경제를 활성화하는 데 일조하고 있다. 또한 직구매한 과일을 본사가 위치한 서울시 중구 장교동 부근(중구 및 서대문구)에 거주하고 계신 어르신들께 나눠드려 제철과일을 먹고 이겨내시라는 기부활동을 펼쳐왔다.
 
이날 수확을 도운 입장면 포도농장주 주민들은 "한화에서 매년 찾아와 귀한 일손을 나눠주고 말동무가 돼주어 이제는 한화 직원들이 친자식처럼 느껴진다. 한화에서 직접 수확하고 구매한 포도를 회사 근처에 거주하고 계신 어르신들에게 선물한다니 힘들게 포도를 키운 것에 보람을 느낄 수 있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한화는 농촌경제 활성화에 일조하고 지역 어르신들께 도움이 되는 도농연계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