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중국 길림은행과 금융연수과정 개설
하나금융, 중국 길림은행과 금융연수과정 개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나금융그룹이 중국 길림성 장춘시에 소재한 길림대학교에서 '제12기 중국 하나 길림은행 금융과정'을 개설했다. 사진 왼쪽부터 하나은행중국유한공사 지성규 행장, 한국금융연구원 이상제 선임연구위원, 하나금융지주 윤성복 사외이사, KEB하나은행 함영주 은행장, 신제윤 전 금융위원장, 길림대학교 정웨이타오 부총장, 길림은행 가오좡 행장, 길림대학교 장스웨이 상학원장, 길림대학교 장광추이 국제처장, KEB하나은행 하나금융경영연구소 배현기 소장, 길림대학교 연궤성 당위서기.(사진=하나금융그룹)

[서울파이낸스 손예술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중국 길림성 장춘시에 소재한 길림대학교에서 '제12기 중국 하나·길림은행 금융과정' 개설했다고 19일 밝혔다.

2006년 시작돼 12년째 진행 중인 '중국 하나·길림은행 금융과정'은 중국 동북지역의 대표적인 금융전문 연수과정이다.

이번 제 12 기 과정에서는  '4차 산업혁명과 금융의 디지털 전환'을 주제로 한국의 카카오페이와 토스 대표의 특강과 중국 알리바바 산하 엔트파이낸셜 등 중국 관련기관의 전문가 강연이 진행된다 .

입학식에는 함영주  KEB 하나은행장과 신제윤 전 금융위원장, 가오좡 길림은행장, 정웨이타오 길림대학교 부총장 등 한국과 중국을 대표하는 금융계 및 학계 인사들이 참석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