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추석선물]대상 청정원 선물세트
[2017 추석선물]대상 청정원 선물세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렴하지만 실속있는 청정원 선물세트…온라인 구매시 혜택 '풍성'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식품기업 대상은 추석을 맞아 저렴한 가격대의 '청정원 선물세트'를 대거 내놨다. 대상이 운영하는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에서 선물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 카놀라유와 발효양조간장, 정통현미식초, 캔햄, 연어, 요리올리고당 등이 풍성하게 들어간 '청정원 8호'(사진 = 대상)

대상에 따르면, 카놀라유와 발효양조간장, 정통현미식초, 캔햄, 연어, 요리올리고당 등이 풍성하게 들어간 '청정원 8호'와 카놀라유, 참기름, 천일염, 캔햄으로 구성된 '청정원 9호'가 선호도 높은 가격대와 실용적인 구성으로 가장 반응이 좋다.

매년 명절마다 선보이는 '프리미엄 장류 세트'는 품격있는 선물로 꼽힌다. 전통 숙성 기법을 이용해 국내산 최고급 원료로 만든 '찹쌀발아현미고추장'과 국내산 검은콩, 순창의 천연 암반수로 오크통에서 5년간 숙성해 만든 '5년숙성 간장'을 고급스러운 단지와 병에 담았다.

이번에는 '프리미엄 오일세트'도 새롭게 내놓았다. 또한 기존 세트에 국물내기티백, 후추, 종가집 장조림 등을 추가해 활용도를 높였다.

▲ 이번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오일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은 '프리미엄 오일 에디션S호'(사진 = 대상)

대상은 2만~3만원대 중저가지만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선물세트 디자인을 고급스럽게 개선했다.

온라인으로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청정원의 대표 선물세트인 '청정원 선물세트'를 대상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에서 구매하면 정원e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한 세트만 구입해도 무료배송 혜택이 주어지고, 개별 택배박스에 포장해 배송되며 무조건 추가 적립금 5%를 지급한다.

정원e샵의 유료회원인 '정원 클래식' 회원에게는 선물세트 10%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