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한섬, 'SJSJ 캡슐컬렉션'
[신상품] 한섬, 'SJSJ 캡슐컬렉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JSJ 캡슐 컬렉션. (사진=한섬)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과 공동 프로모션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은 여성캐주얼 브랜드 'SJSJ'의 론칭 20주년 기념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한섬은 22일부터 '아티스틱 컬러풀 라이프'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시간·장소·상황(TPO)에 맞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캡슐컬렉션 라인을 전국 45개 SJSJ 매장과 더한섬닷컷에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한섬 관계자는 "다양한 컬러를 활용한 제품과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원피스 부분을 특화해, SJSJ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보여줄 수 있는 캡슐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SJSJ의 아티스틱 캡슐 라인은 리버시블(양면)코트, 니트탑, 티셔츠, 원피스, 하의, 액세서리 등 총 20개 모델로 구성됐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중시하는 젊은 층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일부 제품은 기존 SJSJ 대비 20~30% 가격을 낮게 책정했다.

한섬은 SJSJ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토종 패션 브랜드와 해외 뷰티 브랜드가 공동 판매하는 것은 업계에선 처음 있는 일이다.

한섬은 22일부터 약 한 달 동안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50만원 이상 SJSJ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등 10명, 2등 20명, 3등 40명 등 총 70명에게 SJSJ 잡화 2~5종과 함께 바비 브라운 립스틱, 아이섀도, 빗 등 인기 제품 7~15종으로 구성된 제품을 함께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바비 브라운 '럭스 립'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