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돌 파리바게뜨, '행복한 빵'으로 보답
31돌 파리바게뜨, '행복한 빵'으로 보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6일 파리크라상은 국내 최대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 31돌을 기념해 인기제품 31종에 대한 최대 20%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사진=파리크라상)

신제품 출시…베스트셀러 31종 최대 20% 혜택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SPC그룹 계열사 ㈜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에서 '고객과 함께한, 31년 행복한 빵으로 보답하겠습니다'란 구호를 내걸고 고객 감사 행사를 연다.

16일 파리크라상은 파리바게뜨 31주년을 맞아 신제품을 선보이면서 인기제품 31종에 대해 최대 20%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파리크라상에 따르면, 1945년 황해도 옹진에 문을 연 제과점 '상미당'에서 출발해 70년 넘게 쌓아온 SPC그룹의 제빵 기술이 담긴 파리바게뜨 신제품은 △'명품명과세트' △'까망베르 치즈케이크' △'모찌모찌 치즈스틱' △'마롱 크림 브레드' 등이다.

소셜 미디어에서 화제가 된 '쫄깃한 천연효모빵', 버터를 바르지 않아도 고소한 '그대로 토스트', 바삭하고 고소한 '정통 크라상' △진한 치즈 맛을 살린 '치즈케이크' 등 스테디셀러 제품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해피앱 이용자 대상 스테디셀러 5종 500원 혜택 쿠폰, 카카오플러스친구 대상 신제품 1+1 쿠폰, 해피앱·카카오·지구(G9) 모바일 상품권 구매 혜택 등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