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JT친애저축은행 '가을 건강밥상 나눔봉사'
[이벤트] JT친애저축은행 '가을 건강밥상 나눔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JT친애저축은행은 지난 19일,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가을 건강 밥상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JT친애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손지혜 기자] JT친애저축은행은 지난 19일 서울 서초구 양재종합사회복지관에서 '가을 건강 밥상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JT친애저축은행 임직원들은 이날 복지관 어르신들과 함께 직접 1000여 개의 만두를 빚고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음식을 만들었다. 임직원들은 복지관 내 경로 식당을 찾은 100분의 어르신들에게 직접 만든 음식으로 점심 식사 배식 봉사도 했다.

복지관을 찾아오기 힘든 독거노인 가정에는 70여 개의 도시락과 별도로 준비한 방한용품을 직접 전달했다. 모든 행사가 끝난 뒤에는 복지관 측에 소정의 후원금과 겨울 방한용품도 기부했다.

한편, JT친애저축은행은 창립 5주년을 맞아 '오! 해피 데이(5! Happy days)'라는 슬로건 아래 우리 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9월 무료급식 나눔 봉사로 첫 봉사활동을 시작했으며, 이번 도시락 나눔 봉사에 이어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 떠나는 가을 나들이를 기획 중이다.

윤병묵 JT친애저축은행 대표이사는 "기업의 성장과 발전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눌 때 그 가치가 더해진다고 생각한다"며, "5주년 맞이 행복 나눔 주간을 통해 서민금융사 본연의 역할과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