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베트남 4개 도시 취항 특가 항공권 판매
제주항공, 베트남 4개 도시 취항 특가 항공권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도기준 하노이·호찌민 6만원부터, 다낭·나트랑 8만원부터

▲ 사진=제주항공

[서울파이낸스 박윤호 기자] 제주항공이 베트남 4개 도시에 대해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12월 26일 인천~나트랑 노선 재운항 및 12월 27일 인천~호찌민 노선 신규취항을 기념해 기존 인천~하노이, 인천~다낭 노선을 포함한 베트남 4개 노선의 항공권 특가판매를 실시한다.

인천~하노이, 인천~호찌민 노선은 탑승일을 기준으로 12월 26일부터 내년 3월 24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항공권을 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등이 모두 포함된 총액운임 편도 기준으로 각각 6만원부터 판매한다.

또 인천~다낭, 인천~나트랑 노선은 같은 기준의 총액운임 편도 기준으로 각각 8만원부터 판매한다.

특가 항공권 예매는 오는 23일 오전 10시부터 12월 3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만 가능하다.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은 일부 변동될 수 있다.

제주항공은 지난 8월 28일 이후 운휴 중인 인천~나트랑 노선을 오는 12월 26일부터 정기노선으로 주 5회(화·수·목·토·일요일) 일정으로 재운항하고, 베트남 최대도시인 호찌민에도 오는 12월 27일부터 인천에서 매일 운항을 시작해 올 연말부터는 현재 운항 중인 인천~하노이(주 7회), 인천~다낭(주 14회) 노선을 포함해 베트남 4개 도시에 주 33회 운항하게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