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형지에스콰이아 '히트 부츠'
[신상품] 형지에스콰이아 '히트 부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형지에스콰이아에서 새로 선보인 '히트 부츠'는 보온성이 뛰어나다. (사진=형지에스콰이아)

"신체 닿으면 온도상승 효과 뛰어난 발열내피 적용"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형지에스콰이아는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한파에 보온성과 스타일 두루 갖춘 '에스콰이아 히트 부츠'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형지에스콰이아에 따르면, 신체에 닿았을 때 온도 상승 효과가 뛰어난 발열 내피를 적용한 히트 부츠는 기존 퍼 부츠와 견줘 투박하지 않으면서도 보온성이 좋다. 또 경량 몰드를 적용해 오래 신어도 편안하다. 3.5cm 웨지힐에 금속 장식을 더해 캐주얼은 물론 정장과 어울리는 점도 특징이다.

형지에스콰이아는 합리적인 가격의 '영에이지 데일리 부츠' 시리즈도 선보였다. 데일리 부츠 시리즈 중 '사뿐 첼시'는 무게가 가벼워 겨울철 활동량이 많은 경우 제격이다. '몽글 부츠'는 추위를 많이 타는 소비자를 겨냥해 발목 부위에 보온성이 뛰어난 '퍼 패치'를 적용했다.

강수호 형지에스콰이아 대표는 "올 겨울은 부츠가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본다. 세련된 디자인과 보온성을 강화한 부츠를 선보인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에스콰이아 히트 부츠와 영에이지 데일리 부츠 시리즈는 에스콰이아와 영에이지 매장,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