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행복나눔 바자회 개최…T1·SK와이번스 선수 참여
SKT, 행복나눔 바자회 개최…T1·SK와이번스 선수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5일 SK텔레콤 을지로 사옥에서 열린 행복나눔바자회에 참가한 e-스포츠단인 T1의 페이커 이상혁 선수(왼쪽에서 두 번째)와 SK와이번스의 최정 선수(왼쪽에서 세 번째)가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기증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SK텔레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SK텔레콤은 지난 25일 을지로 사옥에서 자사의 e-스포츠단인 'T1'과 야구단 'SK와이번스' 선수들의 참여 속에 스포츠 스타들의 기증품과 사회적 기업의 제품들을 판매하는 행복나눔바자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SK와이번스에서는 최정과 박종훈, 김주한, 한동민 선수, T1에서는 이상혁(Faker), 배준식(bang), 이재완(wolf), 강선구(blank), 박의진(untara), 이상호(Effort) 등 총 10명이 각자 애장품과 함께 행사장을 찾아 이웃사랑에 나섰다.

이번 행복나눔바자회는 전형적인 바자회 방식에서 벗어나 SK텔레콤의 프로스포츠구단과 젊은 층이 함께 할 수 있는 바자회로 진행 됐다. 특히 인기 e-스포츠인 '리그오브레전드(LOL)' 시범경기와 사인회가 열려 바자회에 대한 젊은 층의 관심이 높았다.

실제 이날 시범경기에 함께할 4명의 청소년을 모집하는데 500여명이 지원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또한 본 행사에도 행복 나눔에 동참하길 원하는 일반시민 400여명이 참석했다.

바자회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은 SK그룹 전체에서 진행되는 행복나눔바자회의 결실과 합쳐져 민간단체(NGO)인 '기아대책'에 12월초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