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옥수수수염 우린 '평창맥주' 맛보세요
강원도 옥수수수염 우린 '평창맥주' 맛보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원도 옥수수수염 우린 '평창맥주' 맛보세요 홈플러스가 지역맥주 시리즈 5탄으로 코리아 크래프트 브류어리(KCB)의 '평창 맥주' 판매에 나섰다. 평창 맥주에 대해 3일 홈플러스는 "벨지안 효모를 발효시킨 밀맥주의 향긋함에 강원도산 옥수수수염을 우려내 고소한 끝맛을 자랑한다"고 소개했다. 홈플러스는 중소맥주회사 판로 지원을 위해 지난해부터 지역맥주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김홍석 홈플러스 차주류팀 바이어는 "평창 맥주는 판로 지원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까지 도와 진정한 동반성장 의미를 지닌다. 앞으로도 지역 특색과 재료가 담긴 다양한 지역맥주를 지속 발굴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홈플러스는 전국 142개 점포에서 평창 맥주를 1캔(500ml)당 3900원, 3캔은 9500원에 판다. 3일 홈플러스는 전국 142개 점포에서 코리아 크래프트 브류어리(KCB)의 평창 맥주를 1캔(500ml)당 3900원(3캔 9500원)에 판다고 밝혔다. 서울 강서구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들이 평창 맥주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가 지역맥주 시리즈 5탄으로 코리아 크래프트 브류어리(KCB)의 '평창 맥주' 판매에 나섰다. 평창 맥주에 대해 3일 홈플러스는 "벨지안 효모를 발효시킨 밀맥주의 향긋함에 강원도산 옥수수수염을 우려내 고소한 끝맛을 자랑한다"고 소개했다. 

홈플러스는 중소맥주회사 판로 지원을 위해 지난해부터 지역맥주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김홍석 홈플러스 차주류팀 바이어는 "평창 맥주는 판로 지원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까지 도와 진정한 동반성장 의미를 지닌다. 앞으로도 지역 특색과 재료가 담긴 다양한 지역맥주를 지속 발굴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전국 142개 홈플러스 점포에서 만날 수 있는 평창 맥주 가격은 1캔(500ml)당 3900원, 3캔은 9500원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