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SBI저축은행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봉사'
[이벤트] SBI저축은행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I저축은행은 지난 9일 서울 중구 을지로 한빛광장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SBI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손지혜 기자] SBI저축은행은 지난 9일 서울 중구 을지로 한빛광장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서울 중구청, 중구자원봉사센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연계해 진행된 이번 행사를 통해 SBI희망나눔봉사단은 총 김장김치 8000포기를 담가 중구 관내 소외계층 2000가구에 전달했다. 이날 행사엔 임진구·정진문 대표이사를 포함한 전 직원 500여명이 참여했다.

SBI저축은행은 2015년부터 연탄배달, 월동물품 지원, 아동복지시설 봉사, 기부금·장학기금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이는 대주주인 일본SBI홀딩스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공익재단 'SBI어린이희망재단'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과 연계돼 진행된다.

임진구 SBI저축은행 대표이사는 "2015년 흑자전환 이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시작해 매년 규모와 대상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우리 주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지원 대상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