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카쉐어링 'KTX-딜카' 강원도에서도 제공
현대캐피탈, 카쉐어링 'KTX-딜카' 강원도에서도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캐피탈이 KTX-딜카 서비스를 경강선에서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사진=현대캐피탈)

[서울파이낸스 김용준 기자] 현대캐피탈이 코레일과 함께 운영 중인 'KTX-딜카' 서비스를 경강선에서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KTX-딜카는 차량의 배달과 반납을 직접 챙겨주는 카셰어링 플랫폼 '딜카'에 KTX를 연계시킨 신개념 교통 서비스다. 앱을 통해 간편하게 차량 예약이 가능하고, KTX 역사 내 픽업존에서 차량을 배송 받아 이용할 수 있다.

KTX-딜카는 기존 15개 역사에 경강선의 4개 역사를 더해 전국 19개 역사로 서비스 범위를 넓혔다. 여행과 출장으로 강원도를 찾는 방문객들의 이동 편의성을 한층 높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평창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약 20분 거리에 위치한 진부역에서도 KTX-딜카를 이용할 수 있다.

열차 예약 앱 '코레일톡'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차량 이용 30일전부터 1시간 30분 전까지 예약 가능하다.

경강선 오픈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딜카 앱 내 친구초대 페이지를 통해 친구를 초대하면 딜카 할인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친구 초대 수가 많아지면 커피전문점 쿠폰, 백화점 상품권 등을 추가 증정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초대왕 3명에게는 제주도 항공권, 호텔 숙박권과 제주도 릴카 이용권이 담긴 선물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