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장기렌터카도 월납으로 공유하세요"
[신상품] "장기렌터카도 월납으로 공유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캐피탈이 ㈜한국카쉐어링과 함께 'N빵카' 서비스를 출시했다.(사진=KB캐피탈)

KB캐피탈 '장기렌터카+카쉐어링 N빵카'

[서울파이낸스 김용준 기자] KB캐피탈은 ㈜한국카쉐어링과 함께 KB캐피탈 신차장기렌터카 서비스 'N(엔)빵카'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N빵카는 2~3명의 멤버가 KB캐피탈 신차장기렌터카를 함께 이용하고, 월 납입료를 똑같이 분담하여 이용하는 새로운 형태의 커뮤니티형 카쉐어링 서비스다. 'N(엔)빵'은 음식점 등에서 지불할 금액을 인원수대로 1/N로 나누어 결제하는 행동을 일컫는 은어다.

기존 카쉐어링은 비대면 방식으로 여러명이 차량 1대를 이용하기 때문에 관리가 미흡해 차량 청결, 차량 파손 등 한계점을 갖고 있다.

그러나 N빵카는 신차장기렌터카 서비스와 카쉐어링의 장점을 접목하여 출시했기 때문에, 지인들끼리 함께 경제적인 가격으로 차량을 이용 및 관리가 가능하다.

예를 들어 차량이용 시간이 상이할 경우, 동일한 지역에서 차량을 이용할 경우, 마트에서 장을 보는 경우, 차량이 필요하지만 차량구매가 부담스러운 법인이나 개인 등이 비용을 나눠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N빵카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K3, 아반떼, 티볼리 3개 차종 선착순 100대에 한해 특가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오픈 특가 상품은 3인 이용기준으로 선수금, 보증금 없이 인당 월 10만원대에 신차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계약고객에 한해 GS상품권, 3M(루마)썬팅, 블랙박스 등의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특가상품 사전예약은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