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드림팀, 강원도서 '도우쇼' 재능기부
미스터피자 드림팀, 강원도서 '도우쇼' 재능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8일 강원 삼척시 남양동 삼척지역아동센터에서 미스터피자 드림팀이 도우쇼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MP그룹)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MP그룹은 29일 미스터피자 드림팀이 전날부터 30일까지 사흘 동안 강원 삼척시·원주시·횡성군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세계챔피언과 함께하는 피자 만들기 체험'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펼친다고 밝혔다.

MP그룹에 따르면, 미스터피자 드림팀은 28일 삼척지역아동센터, 29일 원주 새하늘지역아동센터, 30일 횡성 서원지역아동센터에서 총 70여명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도우공연을 펼치고, 피자 만들기 교실과 피자 파티를 연다. 28일 삼척지역아동센터에서 드림팀은 도우쇼 공연을 선보였다. 어린이들과 함께 피자도 만들어 먹었다.

미스터피자는 지난 2월 지역아동센터 중앙지원단에서 운영하는 나눔플러스 아이온(I-ON)을 통해 강원·충청·영남·호남지역 아동센터를 대상으로 피자 만들기 체험 참가 신청을 받아 총 30개 지역아동센터를 선정했다. 미스터피자 드림팀은 강원지역을 시작으로 전국을 돌며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미스터피자 드림팀은 '세계피자대회(World Pizza Games)' 도우쇼 프리스타일 부문에서 지난 2014년부터 3년 연속 우승한 바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