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사커스피리츠' 스킨공모전 당선작 게임에 반영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스킨공모전 당선작 게임에 반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제3회 스킨공모전' 당선작을 게임 내 스킨으로 제작해 유저들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제3회 스킨공모전' 당선작을 게임 내 스킨으로 제작해 유저들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커스피리츠'는 축구 경기를 실시간 턴제로 즐기는 축구 카드 RPG로, 화려한 일러스트와 판타지 요소를 가미한 경기 운영 방식을 바탕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컴투스는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1월 말까지 전 세계 유저들을 대상으로 '제3회 스킨공모전'을 진행한 바 있으며, 이번에 제공되는 스킨은 해당 공모전에서 당선된 3개 작품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유저들은 이벤트에서 획득한 '스킨교환권'을 모아 '스킨' 또는 '시공석'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한시적으로 제공되는 공모전 당선 스킨을 착용할 경우 선수 카드에 그려지는 캐릭터 이미지가 변경돼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이번 스킨 수령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사커스피리츠'는 앞으로도 다양한 유저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전 세계 유저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