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얼굴 레드벨벳 '매트 시크 립라커' 뽐내
에뛰드하우스 얼굴 레드벨벳 '매트 시크 립라커' 뽐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레드벨벳이 14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8 핑크 플레이 콘서트'에 참가해 매트 시크 립라커를 활용한 뷰티 퍼포먼스를 선보였다.(사진=에뛰드)

핑크 플레이 콘서트서 뷰티 퍼포먼스…메이크업룩 공개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색조 화장품 브랜드 에뛰드하우스 모델인 레드벨벳이 신제품 '매트 시크 립라커'를 활용한 퍼포먼스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였다. 16일 에뛰드하우스에 따르면 레드벨벳은 14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8 핑크 플레이 콘서트'에 참가해 매트 시크 립라커를 활용한 뷰티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핑크 플레이 콘서트는 음악과 뷰티가 만난 신개념 메이크업 뮤직쇼다. 레드벨벳과 함께 개그우먼 김지민이 MC로 활약했고 에뛰드 메이크업 트렌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레드벨벳 각 멤버별는 드레스 룸, 메이크업 룸, 파티룸 세 가지 콘셉트 무대를 만들어 매트 시크 립라커를 들고 귀여운 안무와 함께 등장했다.
 
2018 핑크 플레이 콘서트는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6가지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 '에뛰드하우스 메이크업 룩스'를 런웨이 쇼 형식으로 공개하며 시작됐다. 모델들은 댄서들과 함께 런웨이를 거닐었다. 런웨이와 뷰티 퍼포먼스 후엔 레드벨벳과 지코, 베이빌론, 에디킴, 딘딘 등 20대가 선호하는 유명 음악인이 총출동해 특별한 무대를 선사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