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한銀 '행복한 5월 맞이' 가정의 달 이벤트
[이벤트] 신한銀 '행복한 5월 맞이' 가정의 달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신한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희정 기자] 신한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6월15일까지 '행복한 5월 맞이'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아이행복바우처를 사용해 적금을 가입하고 아이행복카드를 신규 발급한 고객이 아이행복 패밀리 클럽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총 500명을 추첨해 콩순이, 시크릿쥬쥬, 베이블레이드 등 인기캐릭터 상품 3종으로 구성된 '영실업 럭키박스'를 선물한다.

용돈관리 앱 '신한 포니(PONEY)'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포니 앱을 통해 '용돈주기'를 완료한 부모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10명)과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4매(50명)를, '저축하기'를 완료한 자녀를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해피머니 상품권 5000원권을 제공한다.

또 신한 아이·청소년행복바우처를 사용해 자녀의 적금을 신규 개설한 부모 고객이 본인명의로 청약저축을 가입할 경우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발송한다.

신한 아이행복바우처는 신한은행이 신한카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다. △2012년 이후 출생 영유아 적금 가입시 사용할 수 있는 금융바우처 1만원 △적금 가입 후 아이행복카드를 발급해 10만원 이상 사용시 1만원 캐시백 등의 금융혜택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