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메이트, 수입차 엔진오일 50% 할인
스피드메이트, 수입차 엔진오일 5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SK네트웍스의 종합차량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는 엔진오일 50% 할인 등 수입차 운전자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피드메이트는 4월 23일부터 6월 30일까지 전국 200여 매장에서 수입차 운전 고객을 대상으로 엔진오일(ZIC TOP) 50%, 에어컨 필터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수입차 운전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수입차 운전고객의 스피드메이트 이용 관련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이용 빈도가 가장 높은 엔진오일과 에어컨필터를 프로모션 대상으로 선정했다.

수입차 정비 고객은 스피드메이트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가까운 수입차 정비 매장을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대기 없이 바로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와는 별도로 스피드메이트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수입차 모바일 할인카드'를 발급받아 등록할 경우 타이어, 배터리, 와이퍼 등 자동차 용품과 소모품을 20~30%까지 상시 할인받을 수 있다. 수입차 모바일 할인카드는 운전 고객이 정기적으로 점점받아야 할 소모성 정비항목에 대해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수입차 운전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스피드메이트 관계자는 "다년간 수입차 정비를 통해 축적한 경험, 노하우,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스피드메이트가 공식 서비스 센터의 합리적인 대안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수입차 정비에서도 착한 정비를 기반으로 보다 합리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지속 제공해 더욱 신뢰받는 스피드메이트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