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윤은식 기자] "흡입력만으로 청소기 능력을 판단하는 시대는 지났다. 이제는 필터 수준과 미세먼지 배출차단 기능도 따져봐야 한다."
일렉트로룩스의 무선청소기 '뉴 에르고라피도'는 파워 흡입은 물론, 4단계 여과 시스템을 탑재해 초미세먼지를 99.99% 걸러줘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을 책임진다.
뉴 에르고라피도는 눈에 보이지 않는 PM 1.5(지름 1.5마이크로미터(㎛) 이하의 먼지, 1㎛는 1000분의 1㎜)의 초미세먼지까지 99.99% 제거해, 봄철 미세먼지를 대비할 수 있는 최적의 제품이다.
또 △고용량 HD 리튬 배터리 탑재 △180도의 부드러운 핸들링 △흡입구의 브러쉬롤에 엉킨 머리카락을 자동으로 잘라 흡입하는 ‘브러쉬롤 클린’ 기능 △어두운 곳을 밝혀주는 노즐부 ‘LED 라이팅’ 기능 △어디든 세워둘 수 있는 ‘셀프 스탠딩’ 기능 등 다양한 사용자 편의 기능도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저 중심 모터 설계와 180도의 부드러운 핸들링으로 손목에 가는 부담을 최소화해 소비자에게 편리한 청소 환경을 제공한다.
일렉트로룩스는 스웨덴의 전자제품 제조 및 판매기업이다. 한국 현지 법인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는 지난 2002년 6월 공식 출범 이후 유러피안 모던 디자인과 소비자 편의성을 고려한 청소기 및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는 가정용 청소기 및 주방소횽가전(블렌더, 커피메이커, 무선 주전자 등)제품군의 한국 내 프리미엄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특히, 2011년부터 국내 시장에서 울트라사일런서 그린, 울트라액티브 그린, 에르고라피도 그린 등 친환경 제품(Green Range) 출시를 더욱 강화해 자원의 재활용, 에너지 절감 등을 실천하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