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디지털재테크는 27일 '카페에 어울리는 노트북'의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카페에서 노트북 작업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 슬림하면서 가벼운 노트북 위주로 꾸며졌다.
기획전에 입고된 상품은 △삼성전자 13인치 시리즈5, 시리즈9과 14인치 시리즈5, 15인치 시리즈9 중고 리퍼비시 상품 △델 12.5인치 코어i7 4세대, 14인치 울트라북 △hp 13인치,14인치 울트라북 △레노버 싱크패드 14인치 울트라북 등이다.
'울트라북'은 인텔에서 슬림하면서 고성능의 상품에 부여하는 가벼운 노트북의 표준으로, 울트라 슬림 노트북을 뜻한다. 5~6세대 울트라북 제품까지 입고돼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인텔 최신 코어 i5,i7 프로세서까지 개인별 용도에 맞는 세부 사양을 선택할 수 있으며 넓은 화면과 넉넉한 배터리 시간, 내외형 베스트 컨디션의 입고시점관리를 통한 등급업 상품군이 특징이다.
리퍼샵 팝니다닷컴 담당자는 "울트라북은 휴대성이 뛰어나 카페에서 학습용으로 또한 야외 활동에서 큰 강점을 나타낼 수 있는 제품"이라며 "여름 시즌을 맞이해 비즈니스용과 학습용으로 또한 엔터테인먼트를 함께하는 등 가볍고 가성비가 뛰어난 중고리퍼 울트라북을 통해 즐거운 경험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