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J트러스트 그룹은 오는 11월 4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 평화의 광장 일대에서 반려견 걷기대회 'JT왕왕레이스'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J트러스트 그룹이 지난 9월 10일부터 진행 중인 '제3회 JT왕왕콘테스트'의 최종 시상식이 진행될 야외 행사로, 온라인 콘테스트 참여 고객은 물론 반려견을 키우는 애견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주요 행사인 걷기대회는 상암 평화의 광장을 출발해 평화잔디광장을 돌아오는 1km 코스, 하늘공원까지 다녀오는 4km 코스 총 두 가지로 진행되며, 코스 중간에는 '보물찾기' 등 현장 체험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참가자는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으며 완주한 반려견과 견주에게는 기념 메달과 함께 4만원 상당의 반려견 용품이 제공된다.
부대 행사로 대회 시작 전 반려견과 견주가 함께 할 수 있는 '윤정원 강사의 도그 요가'와 '권순호 소장의 워킹 스쿨' 등 특별 강연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J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그동안 온라인에서 진행된 'JT왕왕콘테스트'를 좀 더 다양한 고객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오프라인 프로그램으로 확장해 추진하게 됐다"며 "모두가 함께 즐기는 행사, 성공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JT왕왕레이스’는 3차 예방접종·광견병 예방접종을 마친 반려견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JT금융그룹 홈페이지와 '위메프’를 통해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입장권은 1매 당 반려견 1마리와 견주를 포함한 최대 3인까지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아울러 J트러스트 그룹은 입장권 판매 수익 등을 활용해 애견용품을 구입하고 한국애견협회를 통해 국내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