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롯데면세점은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중구 명동본점 스타라운지 이벤트홀에서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귀빈(VIP) 고객 초청행사 '더 인피니티 뷰티(THE INFINTY BEAUTY)'를 연다.
더 인피니트 뷰티에 대해 27일 롯데면세점은 "고객의 무한한 아름다움을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헤라, 라네즈, 프리메라, 아이오페 등 총 6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와 함께한다는 의미"라며 "왕홍을 비롯한 내외국인 VIP 고객 등 약 1만7000명을 초청해 각 브랜드 인기 상품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로 면세 쇼핑의 즐거움까지 전달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설화수 '자음부스팅 3종 세트'와 라네즈 '스킨베일베이스 트리오' 등 단독 제품도 선보인다.
각 브랜드별 전시 공간에서는 브랜드 기획상품(굿즈)과 경품 증정행사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연다.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셀프 테스터바를 운영하며, 행사기간 동안 매일 3회 헤라, 라네즈 메이크업 쇼를 통해 메이크업 비법도 공개한다. 행사장 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하면 스타라운지에서 바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존에서는 롯데인터넷면세점 가입 또는 아모레퍼시픽 통합멤버십 서비스 '뷰티포인트' 가입 시 사은품을 준다.
또 한국 방문 중이거나 방문 예정인 중국인 고객을 겨냥해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 행사도 연다. VIP 스타라운지 내 바코드를 촬영하거나, 26일부터 30일까지 롯데인터넷면세점 중문사이트 검색창에 ‘666’혹은 '六六六' 키워드를넣으면 아모레퍼시픽 ‘히든페이지’를 볼 수 있다. 히든페이지에 들어가면 행사에 참여한 아모레퍼시픽 6대 브랜드 전용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부문장은 "대한민국 대표 면세점과 화장품 브랜드가 만나 고객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K뷰티의 차별화된 경쟁력과 발전 가능성을 보여 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