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웅진코웨이가 넉넉한 잠자리로 수면의 질을 높인 대형 사이즈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 라지킹(CMLK-S03)'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 라지킹은 웅진코웨이 매트리스 중 가장 큰 사이즈다. 가로 폭은 1800㎜로 성인이 가로로 누울 수 있을 만큼 넓으며, 세로 길이는 킹 사이즈 대비 80㎜ 늘어난 2080㎜다.
이 제품은 신체 곡선에 따라 5개의 밀도로 체중을 분산시키는 '5존 컨투어 폼' 탑퍼가 적용됐으며, 킹 사이즈 대비 스프링 개수를 약 15% 늘려 신체를 더 세밀하게 지지하고 흔들림 없는 숙면이 가능하도록 했다. 약 1000개의 촘촘한 독립 스프링으로 옆 사람의 뒤척임에도 균형잡힌 안정감을 제공하며 언제나 탄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웅진코웨이는 렌탈 구매 시 처음과 같은 깨끗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탑퍼를 3년에 한 번(6년 약정 기준) 새것으로 교체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취향에 따라 탑퍼의 경도가 단단한 하드 타입과 좀더 부드러운 미디엄 타입 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웅진코웨이는 매트리스 렌탈 시 4개월에 한 번 홈케어닥터가 전문 장비로 7단계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도 제공한다.
신제품은 렌탈 구매 시 월 3만8900원(6년 약정 기준)이며 일시불 판매 가격은 185만 원이다. 제품 출시 기념으로 9월 말까지 렌탈 구매 시 등록비 10만원 할인 및 월 렌탈료 5% 할인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진드기를 방지하는 기능성 알러지케어 매트리스 커버도 함께 증정된다.
임성근 웅진코웨이 슬립케어팀장은 "자녀와 함께 침대를 사용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체격이 점차 커짐에 따라 넓고 쾌적한 수면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라지킹 사이즈 매트리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가족 구성원, 수면 습관, 체형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맞춤형 제품으로 선택의 폭을 넓히고 편안한 수면 환경을 완성해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