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2019 상상실현 페스티벌' 개최
KT&G, '2019 상상실현 페스티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가 다음 달 12일 강원도 춘천 의암호 앞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2019 상상실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KT&G)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KT&G는 27일 강원 춘천시 의암호 앞 상상마당 춘천에서 오는 10월12일 '2019 상상실현 페스티벌'을 연다고 밝혔다.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신진 아티스트 발굴과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목표로 2012년에 시작해 올해로 8회째를 맞이했다. 뮤지션들의 공연이 이어지고, 관객이 참여할 수 있는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올해는 상상마당 홍대·논산·춘천·대치의 문화프로그램을 한자리에서 소개하는 '복합문화 페스티벌'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디밴드의 성장을 돕는 '밴드디스커버리', 시각예술 지원프로그램 'SKOPF', 지역 상생 장터 '호반장' 등이 펼쳐진다.

야외 공연장에선 뮤지션 '크러쉬', '카더가든', '잔나비' 등이 공연한다. 실내 공연장에서는 신진 뮤지션 지원 프로젝트인 'KT&G 상상마당 밴드 디스커버리'를 통해 발굴된 '버둥', '프롬올투휴먼'의 무대가 준비된다. 아울러 서울시립대 청년작가들과 협업해 야외 조각전을 선보이는 공간도 마련된다.

2019 상상실현페스티벌의 1차 티켓 판매는 오픈과 동시에 매진된 바 있다. 이에 힘입어 27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차 판매가 시작된다. KT&G 상상마당 춘천의 카카오 플러스 친구에게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페스티벌 정보는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G 관계자는 "이번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의 공연과 상상마당의 대표 프로그램을 선보여 올가을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행사 티켓 수익금은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