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Z:IN' 브랜드 'LG Z:IN'으로 새출발
LG하우시스, 'Z:IN' 브랜드 'LG Z:IN'으로 새출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플래그십 스토어 'LG지인 스퀘어' 전경.(사진=LG하우시스)
LG하우시스 플래그십 스토어 'LG지인 스퀘어' 전경.(사진=LG하우시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LG하우시스는 5일 2006년 업계 최초로 선보인 인테리어 자재 통합 브랜드 지인(Z:IN)을 LG그룹의 브랜드인 LG와 결합해 'LG지인(LG Z:IN)'으로 새롭게 시작한다고 밝혔다.

LG하우시스의 창호, 유리, 바닥재, 벽지, 인테리어스톤, 인테리어필름 등 인테리어 제품에 LG지인(LG Z:IN) 브랜드를 사용하게 되며, 전국의 전시장, 매장, 대리점 명칭에도 적용된다.

이번 브랜드 변경을 통해 프리미엄 인테리어 자재 브랜드로서 지인(Z:IN)이 쌓아온 전문성에 LG 브랜드의 높은 신뢰도와 친밀함을 더해 최종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B2C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강계웅 LG하우시스 한국영업부문장 부사장은 "이번 브랜드명 변경은 단순히 이름만 바뀐 것이 아닌 LG 브랜드가 추구하는 최고의 고객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겠다는 의지의 표명"이라며 "경쟁사가 쫓아올 수 없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로 LG지인(LG Z:IN)을 고객이 신뢰하고 사랑하는 브랜드로 키워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LG하우시스는 이번 브랜드 변경을 기념해 전국 LG지인 전시장과 LG지인 인테리어 매장에서 구매 금액에 따라 LG전자 스타일러, 무선청소기,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