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2019 모두하나데이 캠페인
하나금융, 2019 모두하나데이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금융그룹은 11일 하나금융그룹 명동사옥 대강당에서 '2019 모두하나데이'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기념행사를 가졌다. 함영주 하나금융 부회장(사진 왼쪽에서 세번째), 박승 〃 사회공헌위원장(사진 왼쪽에서 다섯번째), 손병옥 〃 사회공헌 부위원장(사진 왼쪽에서 일곱번째) 등이 '사랑의 김장'을 담그고 있다. (사진=하나금융)
하나금융그룹은 11일 명동사옥 대강당에서 '2019 모두하나데이'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기념행사를 가졌다. 함영주 하나금융 부회장(사진 왼쪽에서 세번째), 박승 〃 사회공헌위원장(사진 왼쪽에서 다섯번째), 손병옥 〃 사회공헌 부위원장(사진 왼쪽에서 일곱번째) 등이 '사랑의 김장'을 담그고 있다. (사진=하나금융)

[서울파이낸스 김희정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11일 오전 11시 하나금융그룹 명동사옥 대강당에서 '2019 모두하나데이'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모두하나데이 캠페인은 하나금융이 지난 2011년부터 시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올해 아홉 번째를 맞이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승 하나금융 사회공헌위원장, 함영주 하나금융 부회장을 비롯한 그룹 내 각 관계사 최고경영자(CEO) 및 그룹 임직원 등 350여명이 참석했다.

선포식 이후에는 하나금융 명동사옥 앞마당에서 박승 사회공헌위원장 등 선포식에 참석한 내·외빈을 비롯해 하나사랑봉사단, 가족사랑봉사단 등 임직원들이 함께 모여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