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임직원 가족과 '사랑의 김장김치 체험' 진행
펄어비스, 임직원 가족과 '사랑의 김장김치 체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장 체험서 담근 김치 100포기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
펄어비스는 임직원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지난달 30일 '사랑의 김장김치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는 임직원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지난달 30일 '사랑의 김장김치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펄어비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펄어비스는 임직원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지난달 30일 '사랑의 김장김치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사람의 김장김치 체험' 행사는 50여명의 임직원 가족이 참여한 가운데 김장 체험과 퀴즈 등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쿠킹클래스', '펄밀리데이'에 이은 올해 세 번째 가족 참여 프로그램이다.

행사에 참여한 류고은 펄어비스 직원은 "회사에서 절임배추,  김장양념 등 필요한 재료를 세심하게 준비해 준 덕분에 가족과 함께 맛있는 김장을 담갔다"며 "보통 김치를 사먹는 편이어서 가족과 함께 김장을 해볼 기회가 없었는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펄어비스는 김장 체험에서 담근 김치 100포기를 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일상생활 지원이 필요한 저소득 취약계층 장애인 가족들에게 전달했다.

장지선 펄어비스 경영지원실 부실장은 "펄어비스 임직원과 가족분들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게 나트륨 함량을 낮춘 배추와 양념을 준비했다"며 "올해 가족 참여 행사를 3회째 진행하는데 임직원분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 앞으로도 가족분들과 추억을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만들어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펄어비스는 게임 업계 최고 수준의 사내 복지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자녀 1명당 매월 50만원 양육비 지급 △회사 인근 거주시 매월 50만원 거주비 지급 △주택자금 대출 이자 지원 △자녀의 학자금 지원(최대 연 700만원 지급) △난임 부부 의료 비용 지원 △부모 요양비 지원 △가족 상해보험 지원 △복지카드 제공 △장기근속 포상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갖췄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19-12-03 20:51:46
유교문화 24절기중 겨울 절기인 입동.소설은 김장을 하거나 겨울대비 곡식.음식을 저장하고 쌓아두고,거두어들이는 시기입니다.

소설(小雪)에는 곶감을 만들고,무말랭이.호박오가리등의 겨울 밑반찬을 준비합니다. 가을 절기인 유교 명절 중양절의 국화철, 유교문화 24절기인 상강 전후의 단풍철도 마무리되면서, 본격적인 겨울절기로 접어들었습니다. 한국은 수천년간 세계종교 유교나라.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Royal 성균관대.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 서울대는 주권.학벌없음

http://blog.daum.net/macmaca/2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