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오후 5시40분 유효성분 흡수율 높인 3종 방송···총 63매에 8만9000원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이 TV홈쇼핑을 통해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GS홈쇼핑(GS샵)에서 21일 오후 5시40분부터 '메디힐 앰플 랩핑 마스크' 3종을 방송하는 것.
메디힐 앰플 랩핑 마스크 3종은 △보습과 영양에 특화된 '하이드라샷' △모공과 탄력 관리용 '포어마이너샷' △진정과 미백에 특화된 '엑셀토닝샷'이다. 엘앤피코스메틱에 따르면, 메디힐 앰플 랩핑 마스크는 공기와 접촉을 줄여 유효성분 증발을 차단하는 랩핑 원단으로 만들었다.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특허 조성물(PMS-F5000)과 유효성분 흡수를 돕는 '마이크로 플루다이징' 공법이 적용된 8중 히알루론산도 들어있다.
이날 방송에선 3종별 20매에 각각 1매씩 추가한 총 63매를 8만9000원에 판다. 구매 후 사용 후기를 GS홈쇼핑에 올리면 '캡슐인 마스크' 2종을 덤으로 준다.
메디힐 앰플 랩핑 마스크에 대해 엘앤피코스메틱은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의 성분과 시트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피부도 더욱 탄력 있게 관리하기 바란다"고 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