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 오토모빌, 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 차량 협찬
DS 오토모빌, 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 차량 협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_DS 오토모빌_DS 3 크로스백, DS7 크로스백과 미씽 드라이버 캡처 (사진=  DS 오토모빌)
DS 오토모빌 DS 3 크로스백, DS7 크로스백과 미씽 드라이버 캡처 (사진= DS 오토모빌)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PSA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DS 오토모빌이 OCN 토일 오리지널 '미씽: 그들이 있었다'의 주인공들에게 차량을 협찬한다고 7일 밝혔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는 실종된 망자들의 영혼이 모인 두온마을을 배경으로 사라진 시체를 찾고 사건 배후의 진실을 쫓는 미스터리 추적 판타지다. 고수(김욱 역), 허준호(장판석 역), 하준(신준호 역), 안소희(이종아 역) 등 탄탄한 연기력과 인기를 갖춘 배우들이 출연한다.

DS는 극 중 인물과 조화를 이루는 차량을 협찬함으로써, 드라마 몰입도를 높이고 브랜드와 제품이 가진 매력을 극대화해서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DS 7 크로스백은 주인공 김욱(고수 분)이 탄다. 강렬한 카리스마와 빛의 신비함이 어우러진 DS 7 크로스백은 수려한 외모 속 사람을 끌어당기는 매력과 신비한 능력을 가진 김욱의 캐릭터와 잘 어우러진다.

DS 3 크로스백은 이종아(안소희 분)가 타고 등장한다. 콤팩트 SUV지만 세그먼트를 뛰어넘는 디테일과 첨단기술을 갖춘 DS 3 크로스백은 낮에는 공무원, 밤에는 화이트해커로 활동하며 기대 이상의 능력을 보여주는 이종아의 캐릭터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

송승철 DS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드라마의 인물과 조화를 이루는 차량 협찬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를 보다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이 브랜드와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