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양희문 기자] LG화학은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영상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제 5회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 주제는 △LG화학의 신규 슬로건 'We Connect Science'를 대학생의 시선으로 해석한 영상 △과학과 화학을 키워드로 특별한 스토리를 담은 영상이다.
이달 9일부터 22일까지 LG화학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형식과 장르 제한 없이 90초 이내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지원하면 된다. 광고에 관심 있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4명 이하의 팀을 구성해 참가할 수 있다.
수상 작품은 광고·영상 전공 교수 등 전문성을 갖춘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다음달 8일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해당 작품들은 LG화학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영상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계획이다.
수상 혜택은 △대상 1팀 상금 500만원과 HS애드 인턴십 기회(2명) △최우수상 2팀 각 상금 200만원 △우수상 2팀 상금 각 100만원 △인기상 6팀 상금 각 50만원을 제공한다.
성환두 LG화학 홍보담당 상무는 "대학생들만의 젊은 감각으로 '화학'을 뛰어넘어 '과학'으로 인류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LG화학의 새 비전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