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포르쉐 공식 딜러 SSCL(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은 오는 12월 19일까지 '2020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2020 윈터 서비스 캠페인'은 모든 포르쉐 고객이 동절기에도 최상의 차량 컨디션을 유지하고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고객 만족 프로그램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SSCL 포르쉐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라디에이터, 냉난방 시스템, 배터리,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등을 포함한 주요 항목들의 무상점검과 포르쉐 첨단 장비인 PIWIS 테스터로 세밀한 진단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유상 수리 시 부품과 공임에 대한 10%의 할인 혜택(보험수리 제외)과 윈터/일반 타이어 부품에 대한 15% 할인 혜택을 받는다. 포르쉐 순정 액세서리인 테큅먼트의 경우 신형 파나메라(G2), 카이엔(E3), 마칸(2.0) 모델은 10%, 그 외 모델은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는 포르쉐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포르쉐 드라이버스 셀렉션(PDS) 제품과 SSCL 보증 연장 프로그램 구매 시에도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SCL은 2020년 현재 포르쉐 센터 대치, 서초, 분당 판교, 인천, 부산, 스튜디오 청담 등 총 6개의 전시장, 5개의 서비스 센터, 그리고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 분당 판교를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