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몽블랑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탈리아의 고급 타이어 브랜드인 피렐리(Pirelli)와 두 번째 협업을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인 '#MY4810 몽블랑 x 피렐리 리미티드 에디션 트롤리'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혁신과 성능, 디자인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는 몽블랑과 피렐리가 손을 잡고 두번째로 선보인 '몽블랑x피렐리 트롤리 컬렉션'은 피렐리가 1872년부터 지켜온 이동성(mobility)과 스피드의 전통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고성능 타이어 P ZERO™의 디자인 요소들이 더해진 '#MY4810 몽블랑 x 피렐리 리미티드 에디션 트롤리'는 레더 트리밍과 핸들, 러기지 택 그리고 휠 등에 레드로 포인트를 준 톡톡 튀는 컬러감이 특징이다.
정밀한 높이 조절이 가능한 멀티 스톱 핸들 바에는 두 브랜드의 콜라보를 알리는 'Montblanc x Pirelli'가 레이저로 새겨져있고, 탄성이 높은 폴리카보네이트 경량 셸로 제작돼 탁월한 탄성력과 복원력을 자랑한다.
무엇보다 주목할 점은 피렐리 R&D 센터에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트롤리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러버 소재를 사용하여 휠을 제작했다는 것이다. 비대칭이 특징인 P ZERO™ 타이어의 트레드를 그대로 새긴 이 특별한 휠은 기존 몽블랑의 #MY4810 트롤리에 비해 소음을 10% 저감해 더욱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몽블랑은 #MY4810 몽블랑 x 피렐리 리미티드 에디션 트롤리 출시를 기념해, 모든 트롤리 구매 고객에게 러기지 벨트를 증정하는 매장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