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울산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포드코리아, 울산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자료]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 프리미어모터스의 울산 서비스센터 전경 (사진=포드코리아)
[사진자료]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 프리미어모터스의 울산 서비스센터 전경 (사진=포드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가 경남 울산에 새로운 서비스센터를 열고 공식 판매 및 서비스를 시작한다. 

4일 프리미어모터스에 따르면 새롭게 단장한 울산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479.75m²의 넓은 공간에 최대 10대를 수용하는 주차 공간을 갖춰 고객 친화적인 공간으로 구성됐다. 대형 차량 정비에 적합한 6개의 워크 베이, 포드·링컨 전용 설비와 첨단 장비는 물론, 수준 높은 기술 교육을 이수한 6명의 전문 테크니션들이 상주해 일 최대 40대까지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김기호 프리미어모터스 대표는 "자사 슬로건인 '약속을 지키는 프리미어'의 실천을 위해 울산 지역뿐만 아니라 인근 영남 지역의 더 많은 포드·링컨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약속하겠다"라고 말했다.

프리미어모터스는 울산 서비스센터 개소 기념으로 1월 4일부터 2월 10일까지 기념 캠페인을 진행하며, 울산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