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보훈가족 사랑' 지원금 기부
GS리테일, '보훈가족 사랑' 지원금 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유공자 5명 가족에게 총 2000만원 전달
27일 서울 용산구 국가보훈처 서울지방보훈청에서 조윤성 GS리테일 사장(맨 왼쪽)과 이성춘 서울지방보훈청장(맨 오른쪽)을 비롯한 국가유공자 유가족들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27일 서울 용산구 국가보훈처 서울지방보훈청에서 조윤성 GS리테일 사장(왼쪽 첫째)과 이성춘 서울지방보훈청장(오른쪽 첫째)을 비롯한 국가유공자 유가족들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GS리테일이 27일 서울 용산구 서울지방보훈청에서 보훈가족 사랑' 지원금 2000만원을 기부했다. GS리테일에 따르면 이번 기부금은 지난해 12월 GS리테일이 받은 21회 보훈문화상 상금 1000만원과 매칭그랜트를 더해 마련했다.

기부금은 한강 투신자 수색사고 공무 수행중 순직한 고 유재국 경위, 음주 의심 교통사고 처리 중 2차사고로 순직한 고 이상무 경위, 민간인 보트 위험 신고를 받고 출동 중 구조 보트가 전복돼 순직한 고 심문규 소방장, 촛대바위 교량설치 작업 익수자 및 고립자 구조 작업 중 순직한 고 박권병 경장, 강원도 태백시에서 지붕 낙하사건으로 출동해 제거조치 작업 중 순직한 고 허승민 소방위 등 국가유공자 5명 가족 지원에 쓰인다.

조윤성 GS리테일 사장은 "어려운 여건과 상황 속에서도 국민생활과 밀접한 공무를 수행하며 순직한 의인 가족들께 보훈문화상 상금과 더불어 작은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위해 공헌한 분들의 예우 증진과 보훈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것은 물론 따뜻한 마음을 지역사회 곳곳에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