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관' 이디야커피 문창기 회장 "기본 지키자"
'약관' 이디야커피 문창기 회장 "기본 지키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한 달간 총 2억원 규모 경품 행사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이 1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본사에서 열린 '창립 20주년 기념식'에서 임직원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하고 있다. (사진=이디야커피)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이 1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본사에서 열린 '창립 20주년 기념식'에서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이디야커피)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이디야커피는 1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본사에서 창립 20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문창기 회장은 기념식에서 어떠한 경우에도 품질과 맛이라는 기본을 지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문 회장은 "빠른 시장 환경 변화에 맞추기 위해 더 젊어지고, 유연하며, 역동적이어야 한다"며 "존중과 소통을 통해 공감하며 서로 협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문 회장은 20년 동안 자신의 역할을 다해준 임직원을 격려하고, 장기운영 가맹점주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장기근속자와 드림팩토리 협력사에 대한 시상도 했다. 

이디야커피에선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총 2억원 규모 경품 이벤트를 연다. 이디야커피 애플리케이션(이디야 멤버스)에서 응모해 당첨된 총 5523명한테 경품으로 △1등(3명) 레이 캠핑카 로디 △2등(20명) 50만원 상당 콜맨 캠핑용품 △3등(500명) 이디야 캡슐커피&머신 세트 △4등(5000명) 이디야 멤버스 카드 1만원권을 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