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노제욱 기자] DL이앤씨는 충청남도 서산시 석림동 일원에 짓는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을 5월 분양한다고 15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0층, 8개동, 523세대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84㎡ 412가구 △114㎡ 111가구로 전 세대 중대형 평형으로 이뤄진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단지 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학원차량 드롭오프존과 키즈스테이션, 키즈라운지가 있는 실내놀이터 등이 들어선다. 피트니스센터와 스크린골프, 독서실 등의 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e편한세상의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가 서산에 처음으로 적용된다. C2 하우스는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하도록 DL이앤씨가 특화 설계한 주거 평면이다. 안방, 주방, 화장실 등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채 공간을 트거나 나누기가 가능한 '가변형 구조'로 설계됐다.
단지는 서산 도심권에 들어선다. 반경 500m 이내에 동문근린공원, 서산우체국, 롯데시네마, 충남서산의료원 등이 있어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이마트, 서산 공용버스터미널 등의 시설이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단지 앞으로 뻗어 있는 서해로를 이용하면 서산 외곽으로 이동이 용이하며 서해안고속도로 서산IC까지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
주택전시관은 충청남도 서산시 예천동에 5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