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KB증권은 자사 유튜브 채널인 '마블TV'에 종목에 관한 투자정보와 트렌드 핫이슈를 주식 초보자들에게 쉽고 빠르게 제공하기 위해 '모닝 인싸이트' 코너를 신설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5일부터 새롭게 시작한 모닝 인싸이트는 마블TV를 통해 매일 아침 8시 Live 방송으로 제공되는 'KB 모닝 Live'에서 발표된 자료 중 투자자들의 관심, 시장 동향, 이슈 측면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자료를 선발해 심도 있게 집중적으로 조명해 다루는 코너다.
KB 모닝 Live는 매일 아침 8시 리서치센터 발간 자료를 기반으로 시황과 분석 정보를 요약해 전달하는 방송으로 최근 동시 시청자 수 1300명을 넘기는 등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유승창 KB증권 리서치센터장은 "모닝 인싸이트는 매일 쏟아지는 다양한 투자정보 속에서 그날그날 주목할만한 중요 정보를 엄선해 투자자들에게 자세하고 신속하게 전달하는 코너"라고 설명했다.
KB증권 리서치센터 정보는 고객들에게 투자에 관한 정보를 제공할 목적으로 작성된 것으로 개별 투자는 고객의 판단에 의해 이뤄져야 한다. 또한 해외주식 및 해외ETF 거래는 매매, 환율에 의한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