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스튜디오, 원스타인터내셔널과 '메가텐 코코몽 소닉' 협업
올리브스튜디오, 원스타인터내셔널과 '메가텐 코코몽 소닉' 협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FDA 안전 인증 받은 실리콘 디자인 음파전동칫솔
원스타인터내셔널 자체 온라인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는 '메가텐 코코몽 소닉' 음파전동칫솔. (사진=이랜드) 
원스타인터내셔널 자체 온라인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는 '메가텐 코코몽 소닉' 음파전동칫솔. (사진=이랜드)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이랜드이노플의 미디어·캐릭터 콘텐츠 사업을 운영하는 올리브스튜디오에서 원스타인터내셔널과 '메가텐 코코몽 소닉'을 협업했다. 이 상품은 올리브스튜디오의 애니메이션 캐릭터 코코몽을 활용한 음파진동칫솔이다. 

18일 이랜드에 따르면, ㈜원스타인터내셔널의 음파진동칫솔 브랜드 메가텐을 내세운 이 상품은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에서 안전 인증 받은 실리콘으로 디자인했다. 다양한 캐릭터와 부드러운 음파전동, 칫솔모를 6번 이상 가공하는 기술 등이 적용된 메가텐 칫솔은 자극 없이 아이들 구강을 관리할 수 있다. 치아 성장에 맞춰 2가지 단계로 개발된 칫솔모(리필헤드)를 바꾸면서 꾸준히 사용 가능하다는 점도 눈에 띈다. 

부드러운 3분 전동 미세 거품 관리와 치아를 4분면으로 나누어 관리하도록 알려주는 '쿼드 페이서 알림' 기능을 통해 올바른 양치 습관을 만들어준다. 투명한 발광다이오드(LED) 빛으로 아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보호자들이 입안 구석구석을 보면서 닦아주도록 돕는 메가텐 코코몽 소닉은 원스타인터내셔널 자체 온라인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올리브스튜디오 쪽은 "향후 코코몽 지적재산권(IP)를 활용해 영유아뿐 아니라 밀레니얼·제트(MZ)세대와 소통 확대를 위한 맞춤형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라며, "단순히 보기 좋은 캐릭터 상품이 아닌 소비자 일상에 꼭 필요한 상품을 찾아 경쟁력을 키우겠다"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